[CEONEWS=이태림 기자]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90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크리에이터 ‘개코새롬(유튜브 채널 개코의 오픈스튜디오, 이하 민새롬)’과 함께한 생리대 기부 캠페인을 성료하고, 총 8천 5백만원 상당의 나눔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아이소이와 민새롬이 함께 진행한 이번 기부 캠페인은 아이소이가 브랜드 창립이래 이어온 사회공헌활동 ‘착한세상 만들기’의 일환으로, 아이소이 소이로움 프리미엄 순면 생리대(이하 소이로움 생리대) 출시를 맞아 진행됐다. 해당 기부 캠페인은 소이로움 생리대 런칭
[CEONEWS=이태림 기자] 생활문화기업 LF의 프리미엄 비건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가 브랜드 전속모델인 레드벨벳 조이와 함께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레드벨벳 조이를 새 얼굴로 발탁한 아떼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5월 25일부터 31일까지 아떼의 SNS 채널에서 진행되며, 아떼 브랜드에 바라는 점을 댓글로 남기기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된다. 아떼는 소비자와 쌍방향 소통을 위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에 바라는 고객의 소리를 듣고, 이를 제품 기획 및 마케팅 등 브
[CEONEWS=이태림 기자]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여성의 몸을 위해 타협 없이 만든 ‘소이로움 프리미엄 순면 생리대(이하 유기농 비건 생리대)’를 출시했다.아이소이의 ‘유기농 비건 생리대’는 아이소이가 만든 이너뷰티 브랜드 ‘소이로움’의 신제품이다. 국내 최초 전 성분 확인 캠페인을 진행해 온 아이소이의 착한 성분 철학을 그대로 담아 몸에 닿는 커버면은 물론, 생리혈을 흡수하는 1,2차 흡수층, 방수층까지 모두 동물성 성분을 배제한 비건 제품이다.이번 신제품은 커버, 날개 등 몸에
[컨슈머뉴스=윤상천 기자] LF(대표 오규식)가 2021년 1월 1일자로 안태한 상무를 전무로, 손희경 상무보를 상무로 승진 발령하고, 남궁선 부장과 이재익 부장을 상무보로 각각 신규 선임하는 2021년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했다고 17일 밝혔다. LF는 패션 기업을 넘어 생활문화 기업으로 안착하기 위해서는 이커머스와 미래 사업 분야에서의 경쟁력 강화가 필수적이라 판단하고 이번 인사를 결정했다.안태한 신임 전무는 홈플러스와 삼성생명 출신의 영업 전문가로 2013년 LG패션(現 LF) 점포영업본부장으로 자리를 옮긴 이후 국내 패션업계
[컨슈머뉴스=양지안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가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과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하며 본격 해외 고객 공략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론칭 1주년을 맞이한 아떼가 면세점으로 유통망을 확장하며 장기적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고객 신뢰도를 쌓아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구축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아떼는 프리미엄 비건 뷰티(vegan beauty)를 지향하는 LF의 첫 자체 여성 화장품 브랜드로 현재 현대백화점 판교점, 편집숍 라움이스트의 오프라인
[컨슈머뉴스=정성환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두피 스킨케어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탈모 증상 완화 효능을 인정받은 카페인과 특허받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담은 신제품, ‘더 프리미엄9 샴푸’를 출시했다.‘라보에이치 더 프리미엄9 샴푸’는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를 통해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을 인정받은, 식물 유래 카페인을 주성분으로 사용했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카페인의 육모(育毛) 효능을 밝혀 올해 대한화장품학회에서 우수논문상을 받기도 했다. (논문명: Efficacy of Caffeine in Promoting
[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프리미엄 비건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가 6월 출시한 비건 마스카라의 완판을 기념해 LF몰에서 예약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6월 초 처음으로 선보인 아떼의 전략 신제품 ‘클린 볼륨 비건 마스카라’가 비건 색조 화장품의 새로운 키 아이템으로 부상하며 출시 약 3개월 만에 초도 물량 품절을 기록했다. 출시 3개월 만에 비건 마스카라의 올해 목표 매출액을 모두 달성한 성과로, 예상보다 3배 이상 빠른 판매 속도를 기록하고 있다. 아떼는 비건 색조 화
[컨슈머뉴스=윤상천 기자] LF(대표 오규식)의 프리미엄 비건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가 노화 징후들을 집중 관리해주는 ‘얼티밋(ULTIMATE)’ 라인을 신규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론칭 1주년을 맞는 아떼가 핵심 기술력이 응축된 얼티밋 라인을 선보인다. 얼티밋 라인은 스위스 청정 원료와 고기능 안심 처방을 바탕으로 4주만에 강력한 항노화 효과를 선사하는 비건 안티에이징 제품군으로 ‘얼티밋 유스 프로그래밍 앰플’과 ‘얼티밋 스위스 유스 크림’으로 구성됐다. 아떼는 얼티밋 라인 출시를 통해 최고급